학회소개 학술대회/행사 학술지/투고 위원회 지부 소식/자료 회원공간
수학계 소식
 
서울여대 데이터사이언스학과 교수초빙 공고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0-05 » 조회 : 460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21학년도 제1학기 서울여자대학교 교수초빙 (정년제]

    

1. 초빙분야 및 지원자격

대 학

학 과(전 공)

초 빙 분 야

인원

분야별 세부지원자격

(공통사항은 아래공통지원자격참조)

사회과학대학

교육심리학과

인지과학

    

자연과학대학

식품응용시스템학부

(식품영양학전공)

영양학

    

미래산업융합대학

패션산업학과

디지털패션디자인

    

디지털미디어학과

실감미디어 개발 전분야

    

정보보호학과

IoT 보안 또는 네트워크 보안

    

데이터사이언스학과

데이터과학(데이터 분석 및 모델링)

    

아트앤디자인스쿨

현대미술전공

예술기획

    

공예전공

리빙디자인(디지털 리빙 프로덕트)

    

    

공통지원자격

  . 사립학교 교수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기독교 신앙인

  .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이며, 최근 3년 이내 연구실적물이 200% 이상인 자 또는 최근 3년 이내

     박사학위 취득자

      지원서 접수 마감일 현재 박사학위 소지자이어야 함(박사학위취득 예정자 지원불가)

      

현대미술전공의 경우,

    해당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이며 최근 5년 이내 연구실적물이 200% 이상인 자로

    ②「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석사학위 취득 후,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환산결과 연구 및 교육경력 또는 관련 현장직무경력이 2년 이상인 자

공예전공의 경우,

    해당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이며 최근 3년 이내 연구실적물이 200% 이상인 자로

    ②「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석사학위 취득 후,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

       환산결과 연구 및 교육경력이 2년 이상인 자

  . 법원에서 성범죄 판결과 동시에 취업제한 명령을 선고받지 않은 자 또는 종전 성범죄로 인한       형 확정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 지원 및 채용제한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 및 서울여자대학교 교원신규임용시행세칙 제13조제1항에 따라 특정대학의

    학사학위 소지자가 학과(전공)별로 일정 인원을 초과하는 경우, 채용을 제한함. (명칭변경, 통폐합,      분리 등에 의해 초빙분야와 동일학과로 볼 수 있는 경우에도 제한)

    

    

2. 우대사항

   . 패션산업학과 디지털패션디자인

       3D Virtual Design 관련 강의 가능자

       실무경력 3년 이상인 자

   . 디지털미디어학과 실감미디어 개발 전분야

       실감미디어 분야에서 인공지능 강의 및 실무 경력자

       컴퓨터 관련학과 학사학위 소지자

   . 데이터사이언스학과 데이터과학(데이터 분석 및 모델링)

       빅데이터 분석 및 응용 관련 창의적 연구 가능자

       대학 경영 및 행정 빅데이터 분석 가능자

       머신러닝/딥러닝 이론 관련 전공자

   . 현대미술전공 예술기획

       현대미술 이론 및 실기 지도 가능자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취득 예정자

       예술기획 관련 실무 경력자

   . 공예전공 리빙디자인(디지털 리빙 프로덕트)

       리빙디자인 관련 산학협력실적 우수자

       공예 프로덕트 디자인 연구실적 및 타분야와 협업능력을 갖춘 인재

       다양한 디지털 공예 프로세스 및 기법 활용능력을 갖춘 자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또는 취득 예정자

    

    

연구실적물 환산기준(N은 저자수임)   

   논문, 특허 - 단독 : 100%, 2: 50%, 3: 40%, 4: 30%, 5인 이상 : 20%

                 (주저자/교신저자인 경우) 2: 70%, 3: 50%, 4: 40%, 5인 이상 : (100/N)+10 %

   저서(번역서 포함), 창작, 전시회 : (1/N)*100% (, 저자(창작자) 10인 이상인 경우는 10%로 인정

논문은 국제저명학술지(AHCI, SSCI, SCIE), SCOPUS 학술지, 국내전문학술지(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

    학술지) 게재 논문만 인정함. (학술대회발표논문(Proceeding) 등은 인정하지 않음)

연구실적물은 최근 3년 이내(2017101~ 20201013) 게재(출간) 완료된 실적을 말함.

     - 현대미술전공의 경우, 최근 5년 이내(2015101~ 20201013) 게재(출간) 완료된 실적

     - 패션산업학과의 경우, 연구실적물에서 창작, 전시실적은 제외 

    

3. 지원서 접수 안내

    

    . 접수방법(1, 2단계 모두 수행)

       1단계(온라인 지원서 작성 및 확정)

          서울여자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접수기간 내에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작성한 후 지원을 확정함.

       2단계(서류제출)

          제출서류 전체를 접수기간 내에 서울여자대학교 교무팀 이메일로 제출 (우편/방문제출 불가)

          * , 현대미술전공, 공예전공의 경우, 포트폴리오는 우편으로 별도 제출 (접수기간 내 제출)

    

    . 접수기간 : 2020. 10. 6.() 10~ 10. 13.() 17

    

    . 서류제출처 : swuinsa@swu.ac.kr

       

* 현대미술전공, 공예전공 포트폴리오 제출처 :

   (01797) 서울시 노원구 화랑로 621 서울여자대학교 행정관 107호 교무팀

   (우편물 봉투에 지원분야와 성명을 기재)

    

    . 지원서 접수시 유의사항

       온라인 지원서 확정 후 4. 서류제출 안내 . 제출서류항목의 모든 서류를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이메일로 제출해야 함.

       접수기간 내에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및 확정, 이메일 서류제출이 모두 완료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             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최종 접수되지 않음.

       접수마감일에 임박하여 온라인 지원을 할 경우, 예상치 못한 입력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가급적 마감일 전에 온라인 지원 및 확정을 완료

       전공심사 후 강의평가 및 면접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지원자에 한하여 추후 지원서류 원본 일            체를 제출.

       제출서류 확인 결과 지원자격을 충족하지 않거나 제출서류가 미비한 경우, 접수를 취소하거나            심사대상에서 제외할 수 있음.

    

    . 문의처 : 서울여자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Tel : 02-970-5016,  E-Mail : swuinsa@swu.ac.kr)

       추석연휴(930~ 104), 한글날(109) 등 공휴일에는 근무하지 않으므로 전화응대            불가함.

    

    

4. 서류제출 안내

    

   . 제출서류

    

1.

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

1

2.

경력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경력일체)--------------------------------------------

1

3.

대표 연구실적물 요약본(자유양식) ------------------------------------------------

1

4.

박사 학위논문 요약본(자유양식) ------------------------------------------------

1

5.

향후 2년간 연구계획서(자유양식)--------------------------------------------------

1

6.

최종학위논문 지도교수 추천서----------------------------------------------------

1

7.

개신교 교회출석증명서 및 세례증명서 --------------------------------------------

1

    

(세례를 받지 않은 경우 교회출석증명서만 제출)

    

8.

박사 학위논문 ------------------------------------------------------------------

1

9.

최근 3년 이내 연구실적물 --------------------------------------------------------

  * 현대미술전공의 경우, 최근 5년 이내 연구실적물

1

10.

추가제출서류

    

 

         

현대미술전공 : 포트폴리오 책자/출력물(지원자의 작업 및 기획 결과물)

공예전공 : 작품 및 경력 포트폴리오

기타 초빙분야의 지원자격 충족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일체

우대사항 중 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일체

    

   . 서류제출방법

      모든 서류를 전자파일(PDF, JPG ) 형태로 변환하여 본교 교무팀 이메일(swuinsa@swu.ac.kr)로 제출

           - 이메일 제목 형식 : [OO(학과)-OO(분야)-OOO(지원자 성명)] 제출서류

           - 이메일 첨부파일명 : [OO(학과)-OO(분야)-OOO(지원자 성명)] 제출서류 파일

             메일 제출시 전체 파일을 압축하여 1개의 압축파일(*.zip)로 첨부

           - 현대미술전공, 공예전공의 경우, 포트폴리오는 우편으로 별도 제출

      제출기한 : 2020. 10. 13.() 17시까지 (제출기한 내에 반드시 서류제출을 완료해야 함)

      제출서류 첨부파일 구성방식

        

항목별 제출서류 분류(압축 전)

    

이메일 첨부파일(압축파일)

1. 학위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학사 졸업/성적석사 졸업/성적박사 졸업/성적 )

2. 경력증명서

   (교육연구산업체 )

3. 대표 연구실적물 요약본

4. /박사 학위논문 요약본

5. 연구계획서

6. 최종학위논문 지도교수 추천서

7. 개신교 교회출석증명서 및 세례증명서

8-1. 석사 학위논문

8-2. 박사 학위논문

9. 최근 3년 이내 연구실적물

   (9-1.논문 / 9-2.저서 / 9-3.특허 / 9-4.수상 /       

   9-5.전시 / 9-6.산학협력실적 )

10. 추가서류(분야별 추가요구서류)

[OO(학과) - OO(분야) - OOO(성명)] 제출서류.zip

          - 제출서류는 각 항목별로 하나의 파일로 만들되, 연구실적만 각각 개별파일로 분류함.

             ) [학위 및 성적증명서] : 하나의 파일(1.학위 및 성적증명서.pdf) 안에 학사, 석사, 박사 졸업/성적                   증명서를 모두 포함

                 [연구실적] : 다수의 연구실적을 아래와 같이 각각의 개별파일로 분류                

                

   (연구논문) 9-1.1(제목).pdf / 9-1.논문2(제목).pdf / 9-1.논문3(제목).pdf ......

   (저서) 9-2.저서1.pdf / 9-2.저서2.pdf ......

   (특허) 9-3.특허1.pdf / 9-3.특허2.pdf ......

          - 국제저명학술지 게재 논문의 경우, SCIE, SSCI, AHCI 등재증명이 가능한 서류를 함께 제출

             * Web of Science (https://mjl.clarivate.com/home)에 접속하여 해당 학술지를 검색 후 조회결과                   화면(Core Collection 인덱스 등재 정보)PDF로 제출 (: 9-1-1.국제저명지 등재증빙.pdf)

          - 각종 증명서 및 서류의 순서는 지원서 및 연구실적목록에 기재되는 순서를 따름

             * 경력증명서의 경우, 교육연구산업체 으로 분류하되, 해당 항목 내에서 입사일이 빠른                    순서대로 정리

      지원서에 입력한 연구실적목록의 평가대상 연구실적 중 대표연구실적을 3건 선택해야 하며,            그에 대한 요약본을 작성하여 제출함.

          - 대표연구실적은 논문, 저서, 특허, 전시 중에서 선택 가능

          - 대표연구실적으로 논문을 선택할 경우, 단독저자 또는 주저자/교신저자로 참여한 논문에 한함.

            * 최근 3년 이내 박사학위 취득자로서 박사학위논문 이외의 연구실적이 부족한 경우에는

              박사학위논문을 대표연구실적에 포함할 수 있음.

          - 대표연구실적 요약본은 연구실적의 질적평가를 위해 사용되므로 연구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충실하게 작성

            * 논문의 경우, 논문 게재시의 학술지 영향력 지수(Impact Factor) 및 분야별 순위 백분율                  (Journal Rank in Category) 등을 기재

      최종학위논문 지도교수 추천서는 추천인이 직접 본교 교무팀 이메일(swuinsa@swu.ac.kr)로 제출 가능

          - 이메일은 추천인의 서명이 포함된 추천서를 PDF, JPG 등으로 첨부하여 제출

          - 이메일 제목에 지원자 성명과 지원분야를 반드시 명시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된 제출서류 및 연구실적물은 본인 서명된 번역문을 첨부

    

5. 신임교수 임용 심사기준

    . 전공심사

      1차심사 : 세부전공 및 석박사 학위논문과 연구실적 등을 바탕으로 전공 및 연구실적 일치여부,           적합성 등을 심사(1차심사에서 일정한 점수를 취득하지 못한 지원자는 2차심사 대상에서 제외)

      2차심사 : 1차심사를 통과한 지원자에 한하여 전공에 대한 학문적 우수성과 교육경력 등을 아래           항목에 따라 심사

         [학력, 학위논문, 경력(교육 및 실무), 연구실적, 전공영역 적합성(연구계획서, 발전가능성, 지도교            수 추천서 등), 기타 제출서류 등]

    . 강의평가

      임용후보자의 강의준비 및 주제이해도, 강의내용, 강의전달방법, 강의태도, 질의응답, 전공관련            답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함.

      교육심리학과는 영어강의를 원칙으로 함.

   . 면접심사

      면접심사는 강의평가를 시행한 후보자에 한해 실시함.

      임용후보자의 교수로서의 인격과 자질, 교육관, 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 친화성, 교수로서           의 발전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함.

    

6. 기타

    . 신임교원 임용예정일은 202131일이며, 본교 교원인사규정에 의하여 최초 임용계약기간은           2년으로 함.

        본교 교수업적평가규정, 교원인사규정 등에 따라 재임용 심사를 하여 재임용 여부를 결정함.

    . 모든 분야에서 복수지원은 불가능함.

    . 제출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거나 임용 이후에도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필요한 경우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도 있음.

    . 지원자격 미달시 접수 불가함.

    . 서류전형(전공심사) 후 강의평가 및 면접대상자는 20201111() 18시 이후 개별 통지함.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교무팀으로 문의 바람.

       (02) 970-5016,  E-Mail : swuinsa@swu.ac.kr

    

    

서울여자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
* 경상대학교 정보통계학과 2021학년도 1학기 전임교원 초빙 관리자 2020-10-27 217
* 4단계 BK21 연세대학교 수리과학 및 계산 교육연구단 박사후 연구원 채용 공고 관리자 2020-10-20 315
* 전북대학교 수학교육과 2021학년도 상반기 전임교원 공개 초빙 공고(수정) 정승조 2020-10-19 648
* 전북대학교 수학과 2021년도 상반기 전임교원 초빙 공고 하태갑 2020-10-19 580
* 경북대학교 수학교육과 2021학년도 제1차 교수초빙 정기룡 2020-10-19 537
* 2021년도 제1차 경북대학교 수학과 교수초빙 공고 관리자 2020-10-19 504
* [고등과학원] AI 기초과학 연구진 모집공고 관리자 2020-10-05 762
961 2021학년도 1학기 숭실대학교 수학과 전임교원 초빙 이종규 2020-10-12 624
960 The IBS Discrete Mathematics Group (DIMAG) Postdoctoral Research Fellowship (Due: December 5, 2020) 엄상일 2020-10-06 235
서울여대 데이터사이언스학과 교수초빙 공고 관리자 2020-10-05 461
958 2021학년도 전기 고려대학교 수학과 전임교원 초빙 박의성 2020-09-29 800
957 포스텍 BK21 FOUR 수리과학 교육연구단 신진연구원 채용 공고 관리자 2020-09-23 492
956 [성균관대 BK21 수리과학미래인재양성 교육연구단] 박사후 연구원 모집 공고 관리자 2020-09-22 464
955 [가천대 금융수학과] 2021학년도 정년트랙 교수초빙 (응용수학) 최선용 2020-09-21 374
954 [기초과학연구원] 복소기하학연구단 부연구단장 채용공고 관리자 2020-09-18 434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게시판운영방침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Korean Mathematical Society. All Rights Reserved.  / TEL : 02-565-0361  / Fax : 02-565-0364 /  E-mail : kms@kms.or.kr
06130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7길 22 한국과학기술회관 신관 411호  / 사업자등록번호 : 105-82-04272 / 대표자 : 금종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