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시작

학술대회/행사

한국주니어수학올림피아드 공지사항

[내용추가] 2020 한국주니어수학올림피아드 응시방법 안내

관리자 hit 2916 date 2020-08-19

2020 한국주니어수학올림피아드 응시방법 안내 관련

  

2020 KJMO에 원서접수하신 모든 응시생 여러분들께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온라인 시험 및 예비모임과 모의테스트 관련 안내를 원서접수 시 등록한 메일로 발송해드렸습니다.

  
등록한 이메일 주소의 수정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 접수 바랍니다.

[이메일 주소 수정 요청 바로가기]
  

전화문의가 너무 많아 응대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 주요공지

1. <2020 kjmo>를 온라인으로 처음 시행하게 되어, "예비모임 및 모의테스트 → 시험(8월29일)" 의 순서로 일정을 구성하였습니다. 예비모임 및 모의테스트, 본 시험을 위해서 반드시 먼저 수험표를 출력하셔야 합니다. 수험표에 온라인 고사장 (1), (2) 접속 주소 및 아이디, 비밀번호가 있습니다. 단, 예비모임 및 모의테스트의 고사장(2) 정보는 이메일로 안내해 드렸습니다.

2. 본시험은 수험표에 출력된 온라인 고사장(1), (2)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3. 예비모임 및 모의테스트는 안내해드린 이메일 본문에 기재된 테스트용 온라인 고사장(1), (2) 주소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4. 온라인 고사장(1) 주소는 모두 동일하지만, 온라인 고사장(2) 주소는 학생 그룹별로 다르고, 본시험과 예비모임 때 접속하는 주소가 다릅니다. 확인하신 후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5. 홈페이지 공지용 매뉴얼을 첨부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공지용 매뉴얼 다운받기]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