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시작

학술대회/행사

Math Events

행사일정 보기
행사분류 국내
행사종류 학술대회
행사명 제 13회 동아시아 매듭이론 학교
행사명(영문) The 13th East Asian School of Knot Theory and Related topics
행사일자 2018-01-29 ~ 2018-02-01
장소 KAIST
장소(영문) KAIST
내용 매듭이론 및 관련 분야 연구자 선생님들께,

제 13회 동아시아 매듭이론 학교(The 13th East Asian School of Knot Theory and Related topics)가 2018년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전 카이스트에서 개최됩니다. 동아시아 매듭이론 학교는 10년 이상 지속된 한일 매듭이론 학교를 전신으로 중국이 함께 참가하여 확대 개편한 국제학회로, 2004년에 한국에서 처음 개최한 이래 금번에 13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본 학회는 한국, 일본, 중국에서 번갈아가며 개최되며, 당해년도 주최국에서 다른 나라 참가자의 체재 경비를 지원하는 상호 교류의 성격을 갖는 학회입니다. 학회는 세 나라의 프로그램 위원회에 의해 운영되며, 현재  한국 프로그램 위원회는 KAIST의 고기형, 진교택 교수님과 제가 맡고 있습니다.

참가를 희망하시는 연구자께서는 첨부 파일에 신청 내용을 작성하시어 12월 20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 jccha@postech.ac.kr 로 보내 주십시오. 관련분야 교수님, 연구원, 대학원생의 참여를 환영합니다. (대학원생의 경우 지도교수께서 신청서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학회와 관련된 질문 또는 요청 사항은 한국 프로그램 위원회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또한, 주위에서 이 학회의 성격에 어울리는 연구를 하시는 분 중에서 이 공지를 받지 못한 분이 계시면 적극 안내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차재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