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시작

학술대회/행사

대수경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제39회 대학생 수학 경시대회 온라인 시험

관리자 hit 4179 date 2020-11-11

[자주 묻는 질문]

   
COVID-19
확산 방지 및 응시생의 안전을 위해 제39회 대학생 수학 경시대회를 비대면 온라인 시험으로 진행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을 아래에 정리하였으니 확인 바랍니다. 그 외 문의 사항은 이메일(kms@kms.or.kr) 또는 질문/답변 게시판(Q&A)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번호

문의
유형

질문 내용

답변

1

*

안내 메일 또는 문자를 못 받았습니다.

스팸함을 확인해보시고, 못 받으신 경우 변경할 메일주소 또는 핸드폰 번호를 이메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kms@kms.or.kr)

2

시험 전

사전 응시 테스트는 반드시 해야 하나요?

시험 응시에 문제가 없는지 미리 확인하기 위해 되도록 참가할 것을 권장합니다. 테스트 기간 중 자유롭게 접속하여, 시험 시 사용할 기기에 문제가 없는지 점검해보시면 됩니다.

3

수험표 출력이 불가능한데 이 경우 시험 응시를 못하나요?

시험 전 수험표 출력이 아예 불가능한 경우 A4용지를 가로 방향으로 하고, 진하고 굵은 글씨로 A4용지 가득차게 본인의 수험표와 성명을 적어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감독관은 수험표가 없는 응시생을 따로 확인할 예정이며, 추후 응시생에게 추가 증빙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응시용 키트를 미리 열어봐도 되나요?

반드시 미리 열어보시고, 동봉된 안내문을 참고하여 물품이 모두 들어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부주의로 인해 1111() 오후 6시까지 물품의 누락 또는 응시용 키트 미수령에 대해 연락주지 않는 경우, 응시자는 시험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해 대한수학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설정한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아래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 주시면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해드리겠습니다. (kms@kms.or.kr)

-성명:
-생년월일:
-응시 분야:
-휴대폰번호:
-학교:
-학번:
-변경 비밀번호:

6

시험 중

답안지 사진을 PC로 전송하기 위해 메신저(카카오톡 등)를 이용해도 되나요?

안됩니다. 시험 응시 중이기 때문에 카카오톡을 포함한 메신저 사용은 불가합니다.

*Airdrop, 드라이브, 나에게 메일쓰기 기능 사용은 허용합니다.

7

꼭 유선 인터넷을 연결해서 사용해야 하나요?

되도록 유선 인터넷을 권장하지만, 안정적으로 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면 무선 인터넷을 사용해도 됩니다.

시험 중 감독용 ZOOM이 끊기는 등의 문제 발생 시 추후 소명을 요청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PC로는 시험문제만 보고 휴대폰으로 ZOOM을 켜서 감독용으로 써도 되나요?

PC로는 시험문제를 보고, 휴대폰으로 감독용 ZOOM에 접속해도 됩니다.

**, 동일한 감독용 기기로 답안지 사진 촬영을 불허하므로 촬영용 기기를 하나 더 준비하셔야 합니다. (사진 촬영 중에는 ZOOM 화면 송출이 안되기 때문)

, 이 경우 시험용/감독용/촬영용 기기 3개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9

스피커, 마이크 대신 이어폰을 사용해도 되나요?

이어폰 사용해도 됩니다. 시험 중 감독관의 안내를 들을 수 있도록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로 시험에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검색